g****님 리뷰에 대해
0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.

상품 상자가 이렇게 찌그러졌는데 원래 이렇게 엉망으로 보내주나요? 예전에 다른 상품 사진 좀 보여달라고 했다가 불량 회원으로 만들더니 불량 상품을 보내주네요 제품 상태 좀 제대로 확인하시죠

- g****님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도움 되었어요
삭제시 비밀번호 입력
  • 피규어프렌즈 2021-07-21 3점
    수정 / 삭제 /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, 피규어프렌즈입니다.
    저희가 상품을 발송할 때 기본적으로 에어캡을 적어도 1바퀴 이상은 둘러서 보내드립니다.
    그리고 상품 박스나 자체적으로 문제가 생겼을 때에는 발송 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    배송 중에 상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는 박스 개봉시 촬영을 하시어 박스와 송장, 그리고 훼손된 제품을 함께 찍어 보내주시면 배송회사에 문의를 넣을 수 있습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
댓글 수정

PASSWORD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*Comment reply 댓글 입력

NAME PW [ 관리자답변보기 ]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